데이터분석과 개발

[이수&사당] 사당 : 윤공 비스트로 본문

맛집/이수&사당

[이수&사당] 사당 : 윤공 비스트로

긍정적인마인드 2023. 1. 5. 22:58

* 포스팅 날짜를 확인해주세요

* 특히 이수역의 경우 없어지는 가게가 많습니다.

* 이수역에 20년 넘게 거주하고 있습니다. 

 

사실 맛집을 좋아하고 하는데 코딩으로 매일 하나씩 포스팅 하는건 무리여서

처음으로 맛집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내돈 내산이고 이수사당에 20년 넘게 산 주민으로서 괜찮은 집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윤공 Korean Bistro' 요리 주점집입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26807259?c=14135302.0159737,4506039.0832114,13,0,0,0,dh&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동작구 사당동

map.naver.com

 

영업시간: 오후 5시 ~ 12시

라스트오더: 오후 11시

 

사당역 10번출구 스타벅스 골목으로 들어와서 200m 직진 하면 우측에 윤공!

 

 

 

 

 

 

 

 

 

 

 

윤공 업체이미지

매장은 사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협소합니다. 기억상 6개 테이블이 전부였던 것 같네요. 

전화했었을 때 예약이 안된다고 하셨던 거 같은데

본점은 예약이 안되고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더 넓은 분점으로 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직접 대기번호 뽑고 기다렸네요

 

메뉴를 보면..!! 여러가지 있지만 !! 

저는 감자전, 육회 파스타, 된장 라구 파스타, 꿀막걸리를 시켜 먹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먼저 감자전부터 나옵니다 

감자전은 채설은 감자를 바싹 기름에 튀겨서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정말 고소했습니다~~

배고픈 상태에서 바삭하고 기름진 맛이 들어오니 정신이 확 들어서 막걸리를 까버렸습니다

감자전!!!

 

그 다음으로는 육회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육회파스타는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육회에 뜨거운 파스타..?? 가능한건가 싶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미쳤습니다ㅜ 

 

간장양념이 되어있는 육회와 들기름과 각종양념으로 버무러진 소면인데 정말 풍미가 가득했습니다.

정말 고급진 한식 맛이었네요ㅜ

 

육회파스타!!!

 

마지막으로 된장라구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사실 된장이 들어간다그래서 안어울리고 쿰쿰하면 어쩌지 했는데 

먹어보니 된장맛이 하나도 안났습니다!! 오히려 너무 안나서 된장 맛을 찾아보려 했네요 ㅋㅋ

고기 맛이 잘 느껴지는 라구소스에 먹을 수 있는 파스타였습니다!!

 

된장라구파스타!!!

 

총평: 

정말 맛있는 음식에 술을 마시고 싶다! 할때 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간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했어요ㅎㅎ

요리 하나하나가 정성이 담겨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집입니다. 

음식들이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막걸리하고 마시다보면 엄청 배불러집니다. 음식이 맛있어서 알쓰인 저도 술이 잘들어갔어요! 

웨이팅이 많으니 꼭 예약 혹은 먼저 가세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멀리멀리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맛집 > 이수&사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수&사당] 이수: 쿠킨스테이크  (0) 2023.01.10